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25
본문
Download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ppt
이에 따라 각 이동통신사들은 한국 시장과 마찬가지로 포화상태가 됨에 따라 각 통신사들 간의 고객 빼앗기 및 신규가입자 유치가 치열해 질 것이고 따라서 고객 이탈방지의 necessity need이 대두되고 있다아
Project by. Another E
*
Ⅱ. 연구 방법 및 방향
Ⅱ. 연구 방법 및 방향 -변수설명(explanation)
Name
Measurement
Name
Measurement
ISACTIVE
binary
DEPOSIT
ordinal
ACCTTYPE
binary
EFFECTIVEDATE
interval
AUTOPAY
binary
INITMONTHLYFEE
ordinal
BIRTHDAY
interval
ACCTSTATUS
nominal
CHANNEL
binary
MAKER
nominal
CONTRACTENDDATE
interval
MARKET
nominal
CREDITCLASS
nominal
NPA
nominal
CUSTOMERID
nominal
SAFETYFLAG …(省略)
다.
순서
설명
Download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ppt( 81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기타레포트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레포트/기타






통신사,고객,이탈,예측모형,기타,레포트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II
연구 방법 및 방향
Contents
III
E-miner 활용 analysis(분석)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Ⅳ
모형 평가 및 적용
Project by. Another E
*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연구 배경 및 목적
현 미국 시장은 전체인구의 76%가 핸드폰을 소유하고 있고 가족 간의 주요 통신수단으로 핸드폰만 이용하는 가구도 전체 가구의 12.8%에 달함에 따라 시장이 포화상태에 서서히 근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