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hion.kr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 > cushion2 | cushion.kr report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 > cushion2

본문 바로가기

cushi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2:15

본문




Download :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ppt




따라서 아웃백이라는 기업의 전술과 성공요인을 알고 싶어서 선정 하였습니다.

7.STP 分析
• 우리나라에서의 성공이 세계에서 미국을 제외하고 최고라는 사실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였다.


순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 2009년 10월에 107호점을 오픈하는 등 09년 매출액이 약 2,900억원에 이름

설명
6.4P 分析
1. OUTBACK STEAK HOUSE의 탄생과 성장
4.경쟁사 分析
1.선정동기 및 목적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국내진출은 96년 10월에 ‘유한회사 오지정’(사장 정인태)이 미국 본사와 프랜차이즈

Download :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ppt( 84 )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9.성공요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marketing 전술

계약을 맺고 97년 4월 1호점(공항점)을 내면서 시작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2102_01.gif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2102_02_.gif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2102_03_.gif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2102_04_.gif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2102_05_.gif
- 1987년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 설립


우리는 외식을 생각하면 레스토랑을 떠올리게 된다 그래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연구 대상을 찾아보는 도중에 최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폭발적인 성장이 두드러지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웃백의 성공비결과 전술에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란 뜻으로 호주의 야생자연이 창업 모티브

3.아웃백(기업introduce)

- 소사장 제도 등을 통하여 불과 7~8년 만에 업계 선두기업으로 성장



1980년대 미국의 ‘호주붐’ (크로커다일 던디라는 영화 흥행하여 호주붐 조성)
마케팅 , 마케팅관리 , 아웃백 , 성공사례 , 소비자행동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10.성장전술

5.SWOT 分析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
2.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present condition
11.나아가야 할 방향
다.
Total 7,58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sh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sh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