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2:15
본문
Download :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ppt
따라서 아웃백이라는 기업의 전술과 성공요인을 알고 싶어서 선정 하였습니다.
7.STP 分析
• 우리나라에서의 성공이 세계에서 미국을 제외하고 최고라는 사실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였다.
순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 2009년 10월에 107호점을 오픈하는 등 09년 매출액이 약 2,900억원에 이름
설명
6.4P 分析
1. OUTBACK STEAK HOUSE의 탄생과 성장
4.경쟁사 分析
1.선정동기 및 목적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국내진출은 96년 10월에 ‘유한회사 오지정’(사장 정인태)이 미국 본사와 프랜차이즈
Download :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ppt( 84 )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9.성공요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8.marketing 전술
계약을 맺고 97년 4월 1호점(공항점)을 내면서 시작





- 1987년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 설립
우리는 외식을 생각하면 레스토랑을 떠올리게 된다 그래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할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연구 대상을 찾아보는 도중에 최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폭발적인 성장이 두드러지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경쟁이 치열한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웃백의 성공비결과 전술에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란 뜻으로 호주의 야생자연이 창업 모티브
3.아웃백(기업introduce)
- 소사장 제도 등을 통하여 불과 7~8년 만에 업계 선두기업으로 성장
1980년대 미국의 ‘호주붐’ (크로커다일 던디라는 영화 흥행하여 호주붐 조성)
마케팅 , 마케팅관리 , 아웃백 , 성공사례 , 소비자행동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10.성장전술
5.SWOT 分析
아웃백_마케팅 성공사례
2.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present condition
11.나아가야 할 방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