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전술 성공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7:1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_1102937.hwp
다양한 장난감을 세트메뉴와 곁들여 판매한 토이strategy은 어린이 고객들 사이에 폭발적인 reaction 을 얻으면서 경쟁업체들이 잇달아 도입했다. 이 회사는 매년 1백명에 달하는 어린 환자의 무료 재건성형수술도 실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은 제품의 우수성과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출시 1년 만인 지난 98년 단숨에 냉장유통주스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_1102937.hwp( 89 )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전략성공사례[리바이스외2건] ,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arketing 전술성공事例[리바이스외2건]
marketing 전술 성공 事例
1. 맥도날드 성공事例(사례)
2. [먹거리 업그레이드시대/롯데칠성] 델몬트 콜드주스
3. 리바이스의 유럽에서의 새로운 유통strategy
맥도날드의 `토이(toy)마케팅`은 패스트푸드업계 `교과서`로 통할 정도이다. 신 사장은 `햄버거는 누구나 팔 수 있따 맥도날드는 다른 곳과 差別(차별) 해 매력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맥도날드 創業자 레이 크록의 말을 가슴깊이 새기며 앞으로도 差別(차별) 화를 통해 업계를 리드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지에서 번돈은 지역싸회를 위해 써야 한다`는 맥도날드 기업이념도 국내 시장 연착륙에 한몫 단단히 했다. 로날드 햄버글러 버디 등 4가지 독특한 장난감을 끼워파는 해피밀은 크게 성공,전체 매출의 15~20%에 이르고 있따 전국 43개 매장에 어린이 놀이방 시설인 `플레이랜드`를 마련한 것도 어린이고객 최우선이라는 경영방침과 일맥상통한다. 맥도날드 삼성서울병원 등과 함께 선천성기형 어린이 환자들을 무료로 치료해 주고 있따
현재 8명의 어린이들이 성공적으로 수술을 받았다.
2. [먹거리 업그레이드시대/롯데칠성] 델몬트 콜드주스
`오렌지 셀 他제품의 2배`
롯데칠성의 `델몬트 콜드주스`는 냉장유통주스의 대표 상품이다.
냉장유통주스는 기존 상온유통주스와는 달리 생과즙이 함유되어 맛과 향이 훨씬 뛰어나며 오렌지 셀(Cell)이 기존 프리미엄주스보다 2배나 들어 있어 싱싱한 오렌지를 갈아 마시는 느낌을 준다. 유통시스템도 상온유통주스와는 달리 냉장차량을 이용한 콜드체인시스템을 이용함으로써 주스의 신선한 맛을 보다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따 롯데칠성은 이 제품에 6겹의 특수 재질을 사용하여 미세한 온도alteration(변화) , 공기, 자외선 등으로부터 주스가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최첨단 테트라탑 용기를 적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