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hion.kr 설득의 심리학 > cushion4 | cushion.kr report

설득의 심리학 > cushion4

본문 바로가기

cushi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득의 심리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7:51

본문




Download : 설득의 심리학_1120940.hwp






이 實驗의 결과, 피터에게 콜라를 얻어먹었던 피實驗자들이 아무런 호의를 받지 않은 피實驗자들보다 놀랍게도 무려 2배나 많은 행운권을 구입해 주었다. 그리고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얼마만큼의 답장이 올까 궁금해했는데 놀랍게도 엄청난 양의 카드가 답신되었다. 이는 상호성의 법칙이 얼마나 막강한 설득의 도구로 사용될 …(To be continued )
설득의심리학 , 설득의 심리학경영경제레포트 ,





설득의%20심리학_1120940_hwp_01.gif 설득의%20심리학_1120940_hwp_02.gif 설득의%20심리학_1120940_hwp_03.gif 설득의%20심리학_1120940_hwp_04.gif 설득의%20심리학_1120940_hwp_05.gif 설득의%20심리학_1120940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설득의 심리학_1120940.hwp( 93 )





설득의 심리학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설득의심리학

다. 리건의 實驗 조교인 피터는 實驗 중 휴식시간 마다 잠시 자리를 비우고는 옆방에서 콜라를 가져와 자기 상대가 되는 피實驗자들 중 절반에게는 콜라를 선사하였지만, 나머지 절반에게는 아무런 호의를 베풀지 않았다. 그리고는 그림에 대한 평가 작업이 모두 끝나기 직전에, 피터는 實驗에서 자신의 상대가 되었던 피實驗자들에게 넌지시 자선 모금을 위해 1달러짜리 행운권을 사줄 수 없겠느냐고 요청하였다. 1. 상호성의 법칙
어떤 대학교수가 다음과 같은 재미있는 實驗을 한 적이 있다아 성탄절을 맞이하여 자신이 전혀 알지 못하는 낯선 사람들의 이름과 주소를 전화번호부에서 무작위로 선정하여, 그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냈다.

상호성의 비밀
심리학자인 리건은 두 사람씩 짝을 지어 다양한 그림을 감상하고 그것을 평가하도록 하였다. 카드를 받은 사람들은 카드를 받으면 무조건 답신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 따라 행동하였던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sh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sh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