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인터넷경매·역경매·공동경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2:05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인터넷경매,역경매,공동경매).hwp
전자상거래는 기존의 조세 및 관세의 변화로 政府수입에 影響(영향)을 주고 통화 및 지불 제도에 대해 새로운 제도를 도입해야 하고, 거래인증·거래보안·대금결재·소비자보호·지적소유권보호 등에 관하여 새로운 정책을 수립해야 한다. 전자상거래 시장이란 생산자(producers)·중개인(intermediaries)·소비자(consumers)가 디지털 통신망을 이용하여 상호 거래하는 시장으로 실물시장(physical market)과 대비되는 가상시장(virtual market)을 의미한다. 기업은 내부적으로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외부적으로는 시장이 전세계로 확대되어 나갈 것이다.......아울러 안정성을 중시하는 사업수행을 강조, 수요가 불확실한 고가 경매물 거래보다 다수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는 500달러 이하의 경매물이 대상이 됐다.순서
, <서론> , 1.전자상거래, , <본론>, 1. 인터넷경매, (1) 인터넷경매, (2) 이용자가 정하는 가격, (3) 취급 상품의 확장, (4) 공급자의 입장에서 높은 거래 성사율, 2. 사례연구, (1) 옥션(auction.co.kr), 1)회사개요, 2)성공비결/아이디어, 3)발전 방향, (2) 이베이(ebay.com), 1)회사 소개, 2)성공비결/아이디어, 3)발전 방향, 3. 인터넷 공동구매, (1) 인터넷 공동구매사이트, (2) 공동구매 모델, (3) 공동구매시 유의할 점, 4. 역경매, (1)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 (2) 국내 역경매 사이트, , <결론>, , FileSize : 57K , 전자상거래(인터넷경매·역경매·공동경매)기타레포트 , 인터넷경매 역경매 공동구매 전자상거래 옥션
레포트/기타
전자상거래(인터넷경매·역경매·공동경매)
인터넷경매,역경매,공동구매,전자상거래,옥션,기타,레포트
설명
, <서론> , 1.전자상거래, , <본론>, 1. 인터넷경매, (1) 인터넷경매, (2) 이용자가 정하는 가격, (3) 취급 상품의 확장, (4) 공급자의 입장에서 높은 거래 성사율, 2. 事例(사례)연구, (1) 옥션(auction.co.kr), 1)회사개요, 2)성공비결/아이디어, 3)발전 방향, (2) 이베이(ebay.com), 1)회사 introduce, 2)성공비결/아이디어, 3)발전 방향, 3. 인터넷 공동구매, (1) 인터넷 공동구매사이트, (2) 공동구매 모델, (3) 공동구매시 유의할 점, 4. 역경매, (1)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 (2) 국내 역경매 사이트, , <결론>, , 크기 : 57K
<서론>
1.전자상거래
<본론>
1. 누리망 경매
(1) 누리망 경매
(2) 이용자가 정하는 가격
(3) 취급 상품의 확장
(4) 공급자의 입장에서 높은 거래 성사율
2. instance(사례)연구
(1) 옥션(auction.co.kr)
1)회사개요
2)성공비결/아이디어
3)발전 방향
(2) 이베이(ebay.com)
1)회사 紹介(소개)
2)성공비결/아이디어
3)발전 방향
3. 누리망 공동구매
(1) 누리망 공동구매사이트
(2) 공동구매 모델
(3) 공동구매시 유의할 점
4. 역경매
(1)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2) 국내 역경매 사이트
<conclusion >
광의의 전자상거래는 소비자와의 거래뿐만 아니라 거래와 관련된 공급자, 금융기관, 政府기관, 운송기관 등과 같이 거래에 관련되는 모든 기관과의 관련행위를 포함한다. 또한 다수 누리망 기업들이 수익모델을 확장, 수익창구를 다양화하는 전략(strategy)을 취하고 있…(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전자상거래(인터넷경매,역경매,공동경매).hwp( 86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