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경제 , 경영] 싸이월드 DECOMAS 事例(사례) 조사 / 싸이월드 DECO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09:11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hwp
-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 - 목 차 1. 싸이월드란 어떤 ...
Download :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hwp( 3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경제 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 / 싸이월드 DECOMA
- 싸이월드 DECOMAS 事例(사례) 조사 - 목 차 1. 싸이월드란 어떤 ...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1080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B%B8%EC%9D%B4%EC%9B%94%EB%93%9C%20DECOMAS%20%EC%82%AC%EB%A1%80%20%EC%A1%B0%EC%82%AC-1080_01.gif)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1080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B%B8%EC%9D%B4%EC%9B%94%EB%93%9C%20DECOMAS%20%EC%82%AC%EB%A1%80%20%EC%A1%B0%EC%82%AC-1080_02_.gif)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1080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B%B8%EC%9D%B4%EC%9B%94%EB%93%9C%20DECOMAS%20%EC%82%AC%EB%A1%80%20%EC%A1%B0%EC%82%AC-1080_03_.gif)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1080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B%B8%EC%9D%B4%EC%9B%94%EB%93%9C%20DECOMAS%20%EC%82%AC%EB%A1%80%20%EC%A1%B0%EC%82%AC-1080_04_.gif)
![[경제,경영] 싸이월드 DECOMAS 사례 조사-1080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4/%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B%B8%EC%9D%B4%EC%9B%94%EB%93%9C%20DECOMAS%20%EC%82%AC%EB%A1%80%20%EC%A1%B0%EC%82%AC-1080_05_.gif)
설명
- 싸이월드 DECOMAS 사례(instance) 조사 - 목 차 .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 회사紹介(소개) - 회사연혁 . 싸이월드 CI(BI) 변천사 및 현재 CI(BI)의 분석 - CI(BI) 변경이유 - CI(BI) 분석 - BI 변경의 장점 - BI 변경의 단점 - 단점 최소화 방안(方案) . BI 전략(戰略) 의 성공요인 - 친숙한 이미지 - 미니홈피 선발주자 - 실명제 도입 - 메신저와의 연계 - 사이버 머니 ‘도토리’ 사용 . 結論(결론). 싸이월드란 어떤 회사인가 - 회사紹介(소개) 싸이월드는 Internet 포털 사이트로 1인 미디어 서비스의 리더적 위치의 기업으로 “사이 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출범하였다. ...
[경제 , 경영] 싸이월드 DECOMAS 事例(사례) 조사 / 싸이월드 DECOMA
다. 싸이월드는 개인형 커뮤니티 서비스인 미니홈피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모든 회원들에게 무제한 용량의 미니홈피를 제공하였다. 또한, 광장, 동영상, 타운 등을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1인 퍼블리싱 미디어인 페이퍼 발행을 통해 아마추어 또는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에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나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2004년 이후 매년 4월 2일마다 싸이데이(4.2데이)를 개최하여 사람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다 같은 해 04월 오픈한 모바일 싸이월드는 새롭게 탄생한 엄지족을 겨냥하고 이동 중에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05년 05월부터 실시한 ‘사이좋은 세상’에서는 “함께 나누어서 더 따뜻한 사이좋은 세상”을 컨셉으로 하여 다양한 사회공헌단체와 네티즌을 연결시켜 online상의 봉사활동 참여와 나눔의 文化(문화)를 일구는 국내 최초의 online 공익 네트워크 플랫폼 서비스를 하고 있다 이처럼 싸이월드는 기존의 online 커뮤니티 서비스의 문제가되는점 을 改善해 나아가며 Internet 실명제를 통한 신뢰감과 많은 교류를 통한 친밀감을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