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1:03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_1144508.hwp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에버랜드
레포트/인문사회
에버랜드의 리더십 수준은 높은 평가를 받을 만하다. …(생략(省略))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Download :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_1144508.hwp( 68 )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에버랜드 ,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다. 이러한 에버랜드의 리더십을 `서비스 리더십` 이라 한다. 서비스 기업의 목표(goal)는 고객만족이다. 모든 에버랜드 직원들의 서비스와 밝은 표정, 고객만족경영 5연패 달성과 명예의 전당 헌정, 세계6대 테마파크 선정(디즈니 계열 제외1위), 연 입장객 900만 명 돌파와 같은 성공은 바로 탁월한 리더십의 반영이라 할 수 있따 에버랜드의 성공은 우수한 리더십에 따른 고객 만족경영의 결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