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hion.kr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 cushion1 | cushion.kr report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 cushion1

본문 바로가기

cushio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25

본문




Download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ppt




이에 따라 각 이동통신사들은 한국 시장과 마찬가지로 포화상태가 됨에 따라 각 통신사들 간의 고객 빼앗기 및 신규가입자 유치가 치열해 질 것이고 따라서 고객 이탈방지의 necessity need이 대두되고 있다아

Project by. Another E
*
Ⅱ. 연구 방법 및 방향
Ⅱ. 연구 방법 및 방향 -변수설명(explanation)
Name
Measurement
Name
Measurement
ISACTIVE
binary
DEPOSIT
ordinal
ACCTTYPE
binary
EFFECTIVEDATE
interval
AUTOPAY
binary
INITMONTHLYFEE
ordinal
BIRTHDAY
interval
ACCTSTATUS
nominal
CHANNEL
binary
MAKER
nominal
CONTRACTENDDATE
interval
MARKET
nominal
CREDITCLASS
nominal
NPA
nominal
CUSTOMERID
nominal
SAFETYFLAG …(省略)




다.
순서

설명

Download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ppt( 81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기타레포트 ,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레포트/기타

통신사%20고객%20이탈%20예측모형_ppt_01.gif 통신사%20고객%20이탈%20예측모형_ppt_02.gif 통신사%20고객%20이탈%20예측모형_ppt_03.gif 통신사%20고객%20이탈%20예측모형_ppt_04.gif 통신사%20고객%20이탈%20예측모형_ppt_05.gif 통신사%20고객%20이탈%20예측모형_ppt_06.gif





통신사,고객,이탈,예측모형,기타,레포트







통신사 고객 이탈 예측모형
II
연구 방법 및 방향
Contents
III
E-miner 활용 analysis(분석)

연구 배경 및 목적

모형 평가 및 적용
Project by. Another E
*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연구 배경 및 목적
현 미국 시장은 전체인구의 76%가 핸드폰을 소유하고 있고 가족 간의 주요 통신수단으로 핸드폰만 이용하는 가구도 전체 가구의 12.8%에 달함에 따라 시장이 포화상태에 서서히 근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sh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shion.kr All rights reserved.